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차이커뮤니케이션, 올해의 광고상에서 KB라이프생명 나름다운 청첩장 캠페인으로 대상 수상

2024.03.08 16:3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2

댓글 0

디지털 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대표: 최영섭)이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제31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ESG 부문 대상과 테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 2관왕에 올랐다.

ESG 부문 대상 수상작은 KB라이프생명의 친환경 프로젝트인 "나름다운 청첩장"이다. 재생 종이인 씨앗 엽서로 친환경 청첩장을 제작해 예비 부부에게 청첩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담은 광고이다.

인생의 특별한 순간을 알리는 청첩장이지만 재활용되기 어려워 환경 오염의 원인이 된다는 점에서 착안해 친환경 청첩장의 존재를 알리고 장점을 강조한 스토리를 담은 광고 캠페인이다. 누구나 공감하고 접하기 쉬운 청첩장을 소재로 선정해 다소 낯선 ‘친환경 활동’을 쉽게 전달하는 한편, 고객의 행복한 시작을 응원한다는 기업의 의지도 함께 소구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지지를 얻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