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틴더, 배우 전종서와 함께 실제 한국 사용자의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담다

2024.03.05 11:2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36

댓글 0

글로벌 소셜 매칭 앱 틴더(Tinder)가 Z세대의 솔직한 자기 표현과 선택을 응원하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본인만의 뚜렷한 연기색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전종서를 비롯해 실제 틴더 사용자의 진솔한 이야기를 4편의 캠페인 영상으로 풀어낸다.

틴더의 2023년 ‘Year In Swipe’ 리포트에 따르면 Z세대는 ‘‘내 삶의 주인공은 나”라는 생각으로 자기 자신을 알고 솔직하게 표현하는 데에 가치를 두고 있다. 특히, 틴더의 2023년 ‘데이트의 미래 보고서(Future of Dating Report 2023)’에서 젊은 싱글 남녀의 64%는 ‘스스로에게 솔직할 수만 있다면 어색한 상황도 감수할 수 있다’고 답했고, 86%가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매칭 조건으로 ‘나의 솔직한 모습을 편안하게 보여줄 수 있는 상대’를 꼽았다. 이렇듯 ‘진정한 나'에 대한 이해를 중시하는 Z세대는 관계에 대한 개념도 새롭게 재정의하고 있다. 젊은 싱글의 75%는 ‘밀당’과 ‘오늘부터 1일' 같은 이전 세대로 부터 이어져 내려온 데이트와 관계의 기준에 도전하고 있다고 응답하며 연애에 있어서도 자신감있고 건강한 선택을 내리는 모습을 보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