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VML, 더 퓨처 100: 2024 연구 보고서 발표: 인류애와 연결성 증진이 2024년의 핵심 브랜드 기회

2024.01.30 08:2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37

댓글 0

VML은 올해 소비자 지출을 형성할 100가지 트렌드를 선보이는 <더 퓨처 100: 2024년에 주목해야 할 트렌드와 변화(The Future 100: Trends & change to watch in 2024)> 보고서를 공개했다. VML의 보고서에 따르면, 기술 발전으로 형성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사람들은 그 어느 때보다 진정한 인간 관계를 갈망하고 있다.

아시아(중국, 인도), 라틴 아메리카(아르헨티나, 브라질, 콜롬비아, 멕시코), 미국, 유럽(프랑스, 영국)을 포함한 전 세계 소비자 9,000명의 응답을 바탕으로 한 VML의 <더 퓨처 100: 2024>는 올해 소비자 지출을 형성할 100가지 트렌드를 제시한다.

※ 회원 전용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