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하인즈 없이는 먹지 않을 거에요

2024.01.29 08:2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82

댓글 0

하인즈는 케첩 없이 먹기보다는 기꺼이 기다리는 소비자를 기념하는 글로벌 캠페인 "The Wait"를 시작했다. 칠레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1984가 제작한 이 캠페인은 미국, 캐나다, 영국, 칠레, 프랑스, ​​브라질 및 UAE에서 진행된다. 유료 미디어는 캐럿, 북미 PR은 Zeno Group이 참여했다.

시장 조사 기관인 Toluna가 최근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미국 응답자의 85%는 레스토랑 음식이 도착하면 양념을 기다리며, 특히 61%는 하인즈 토마토 케첩을 기다린다고 답했다. 비록 감자튀김이 차가워졌더라도. 이러한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케첩 팬이 좋아하는 하인즈를 기꺼이 기다리는 모습을 담은 공감도 높은 새 광고 캠페인을 제작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