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층이 세분화되고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경쟁이 점점 더 치열해지는 가운데, 브랜드 키즈의 새로운 설문조사에서는 소비자 로열티를 가장 잘 유지하고 있는 기업과 브랜드를 조명, 27번째 연례 고객 로열티 인게이지먼트 지수(CLEI)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27번째 연례 CLEI 평가는 114개 카테고리의 1,200개 브랜드에 대해 16세에서 65세 사이의 소비자 95,60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자층이 세분화되고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경쟁이 점점 더 치열해지는 가운데, 브랜드 키즈의 새로운 설문조사에서는 소비자 로열티를 가장 잘 유지하고 있는 기업과 브랜드를 조명, 27번째 연례 고객 로열티 인게이지먼트 지수(CLEI)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27번째 연례 CLEI 평가는 114개 카테고리의 1,200개 브랜드에 대해 16세에서 65세 사이의 소비자 95,60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 회원 전용임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