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천연 얼음 OOH가 등장한 이유는?

2024.01.24 08:23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04

댓글 0

HBO가 새롭게 돌아온 자사 오리지널 콘텐츠인 수사극 <트루 디텍티브(True Detective)>의 시즌4를 홍보하기 위해 얼음으로 만든 대형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2019년을 끝으로 5년간 방송되지 않았던 시즌제 작품에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것으로, 광고회사 MAP360과 Arsonal이 함께했다.

총 2개의 옥외광고는 얼음을 사용해 제작되었으며, 얼음 안에는 드라마와 관련된 소품인 버려진 신발과 외투가 있다. 얼음이 서서히 녹아내림에 따라 옷과 신발은 더욱 선명히 드러난다. 또 다른 옥외광고판에는 휘갈겨 쓴 듯한 글자로 '어떻게 얼음에서 신발 없이 달아나야 했을까'라고 되어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광고판 속 나선형 마크는 2014년 방영된 <트루 디텍티브 시즌1>을 연상케 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