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늑한 저녁, 편안한 소파,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아이스크림.. 그런데 이 모든 것이 가짜라면?
LOLA 멀렌로우가 'MAGNUM - Stick to the Original'은 유머, 감동, 드라마가 어우러진 77초 분량의 유쾌한 광고이다. 이 광고는 냉동 간식뿐만 아니라 인간관계라는 냉혹한 영역에서도 진정성에 대한 이야기를 영리하게 풀어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늑한 저녁, 편안한 소파,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아이스크림.. 그런데 이 모든 것이 가짜라면?
LOLA 멀렌로우가 'MAGNUM - Stick to the Original'은 유머, 감동, 드라마가 어우러진 77초 분량의 유쾌한 광고이다. 이 광고는 냉동 간식뿐만 아니라 인간관계라는 냉혹한 영역에서도 진정성에 대한 이야기를 영리하게 풀어냈다.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