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은 소셜, 리테일, 디지털 광고 전반에 걸쳐 기업들이 수익 증대를 위해 파트너십을 맺은 중요한 해였다.
파트너십은 메타가 아마존과 협력하여 네이티브 이커머스에 진출한 것처럼, 지배적인 기업이 어려운 시장에 진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이마케터는 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은 소셜, 리테일, 디지털 광고 전반에 걸쳐 기업들이 수익 증대를 위해 파트너십을 맺은 중요한 해였다.
파트너십은 메타가 아마존과 협력하여 네이티브 이커머스에 진출한 것처럼, 지배적인 기업이 어려운 시장에 진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이마케터는 전했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