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전 시장정보 기업 GfK(지에프케이)는 2023년 1월부터 10월까지의 국내 무선 헤드밴드 헤드폰 시장(판매 금액 기준)이 2022년 동기 대비 26%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 같은 결과는 인플레이션의 영향과 소비 위축으로 마이너스 성장을 보이며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대부분의 가전 제품들과 달리 소비 둔화 속에서도 여전히 젊은 층의 인기를 끌면서 플러스 성장을 유지해 눈길을 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가전 시장정보 기업 GfK(지에프케이)는 2023년 1월부터 10월까지의 국내 무선 헤드밴드 헤드폰 시장(판매 금액 기준)이 2022년 동기 대비 26%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 같은 결과는 인플레이션의 영향과 소비 위축으로 마이너스 성장을 보이며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대부분의 가전 제품들과 달리 소비 둔화 속에서도 여전히 젊은 층의 인기를 끌면서 플러스 성장을 유지해 눈길을 끈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