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RC의 최신 보고서 '마케터의 목소리 2024(The Voice of the Marketer 2024)'에 따르면, 경제에 대한 현실적인 우려에도 불구하고 마케터의 대다수(61%)는 낙관적이며 내년에는 올해보다 비즈니스가 더 나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2024년에 전 세계 마케팅 투자가 8.2% 증가하여 처음으로 1조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 보고서는 디지털 채널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추세를 보여준다. 그러나 마케팅 투자에 대한 측정 기법을 살펴본 결과, 마케터의 5분의 1 이상(22%)이 평가 프로세스에서 어떠한 형태의 모델링도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