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급변하는 사회 속 브랜드의 핵심 가치로 신뢰 주목

2023.11.08 09:1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41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글로벌PR 컨설팅 그룹 에델만 코리아(대표 장성빈)가 8일 「2023 에델만 브랜드 신뢰도 지표 조사 – 무너진 구매 퍼널」을 발표했다.

조사에 따르면 인플레이션, 글로벌 갈등, 기후변화, 양극화 현상 등으로 인해 소비자 취약성(Consumer Vulnerability)이 조성된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 취약성은 다양한 사회적 위협으로 인해 불안을 겪는 소비자들이 갖는 경제∙사회∙심리적 상태를 일컫는 용어다. 또한, 소비자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개선해줄 것으로 가장 높은 기대를 받는 집단은 ‘기업’이며, 사회적 위협 저감을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신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