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아시아 서울 2023 첫 날, 요시히로 야기 덴츠 ECD(Executive Creative Director)가 “Humanizing Brands with Creativity”으로 브랜드가 메시지를 전달할 때 어떻게 자신만의 방법으로 그리고 창의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주제로 발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아시아 서울 2023 첫 날, 요시히로 야기 덴츠 ECD(Executive Creative Director)가 “Humanizing Brands with Creativity”으로 브랜드가 메시지를 전달할 때 어떻게 자신만의 방법으로 그리고 창의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주제로 발표했다.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