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는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와 협력을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리테일러는 성과 데이터에 더 많은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고 브랜드가 셀프 서비스 옵션을 통해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 리테일 채널을 넘어 오디언스 도달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브랜드, 리테일러, 미디어 기업 간의 협업은 앞으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공유한 리테일 미디어 미래를 위한 핵심 요소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와 협력을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리테일러는 성과 데이터에 더 많은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고 브랜드가 셀프 서비스 옵션을 통해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 리테일 채널을 넘어 오디언스 도달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브랜드, 리테일러, 미디어 기업 간의 협업은 앞으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공유한 리테일 미디어 미래를 위한 핵심 요소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