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는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와 협력을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리테일러는 성과 데이터에 더 많은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고 브랜드가 셀프 서비스 옵션을 통해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 리테일 채널을 넘어 오디언스 도달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브랜드, 리테일러, 미디어 기업 간의 협업은 앞으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공유한 리테일 미디어 미래를 위한 핵심 요소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와 협력을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리테일러는 성과 데이터에 더 많은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고 브랜드가 셀프 서비스 옵션을 통해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 리테일 채널을 넘어 오디언스 도달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브랜드, 리테일러, 미디어 기업 간의 협업은 앞으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공유한 리테일 미디어 미래를 위한 핵심 요소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