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부티크 호텔의 브랜딩은 이렇게 하자

2023.09.23 08:2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67

댓글 0

FerebeeLane은 전직원 35명의 소규모 광고회사로, 중소호텔에 독특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브랜딩에 특화되어 있다. 20년의 역사를 가진 이 회사는 일반적으로 브랜드 스토리를 제작하기 전, 6~8개월 동안의 시간이 걸린다. 긴 기간을 통해 직원들의 복장부터 객실의 향기와 도자기에 이르기까지 호텔의 모든 것을 전할 수 있는 브랜드 스토리 전반을 제작한다. 이를 통해 FerebeeLane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인 매트 페레비(Matt Ferebee)는 호텔 방문객들에게 마이크로 경험(micro-experience)을 만드는 방법을 모색한다.

매트는 “우리는 다른 수입원을 찾아보는 것이 아니다. 클라이언트가 업계에서 그 가치를 더 일찍 그리고 폭넓게 인정받을 수 있도록 여러 아이디어를 허용하는 것이다”라고 브랜딩 철학을 밝혔다. 광고회사가 소유한 크리에이티브와 미디어 전략 덕분에 처음 고객은 결국 오래된 고객이 된다. 회사 비즈니스의 3분의 1은 현재 이와 같은 고객들로 구성되어 있다. 다음은 FerebeeLane이 참여한 호텔 브랜딩을 소개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