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밤 소주에 빠지다
선양 소주 광고는 월요일 밤 10시가 넘어서 TV에 나왔다. 왜 밤에 나왔을까? 술은 밤에 마시니까 밤에 광고를 한다 생각한다면 틀렸다. 술 광고는 밤에만 할 수 있다. 보건복지부의 국민건강법에 술 광고가 불가능한 시간을 정해 놓았다. 오전 7시에서 밤 10시까지는 술 광고를 못한다. 가능한 시간은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늦은 밤 소주에 빠지다
선양 소주 광고는 월요일 밤 10시가 넘어서 TV에 나왔다. 왜 밤에 나왔을까? 술은 밤에 마시니까 밤에 광고를 한다 생각한다면 틀렸다. 술 광고는 밤에만 할 수 있다. 보건복지부의 국민건강법에 술 광고가 불가능한 시간을 정해 놓았다. 오전 7시에서 밤 10시까지는 술 광고를 못한다. 가능한 시간은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임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