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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 서비스는 어떻게 디지털 광고 잠재력을 활용할 수 있을까?

2023.09.09 09:00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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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인터넷 가구의 약 1/4(24%), 즉 약 2,800만 가구가 현재 선도적인 광고 기반 가상 멀티채널 비디오 프로그램 배포자(vMVPD) 서비스에 가입하고 있지만, 향후 성공 여부는 스트리밍 제공업체가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여 새롭고 다양한 수익 창출 기회를 창출함으로써 파편화된 미디어 생태계를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 있다고 Parks Associates의 새로운 백서가 발표했다.

Parks Associates와 Adeia (Nasdaq: ADEA)와의 협력을 통해 발표된 "단편화된 풍경에서의 광고 극복: Overcoming Complexity"라는 백서는 vMVPD 서비스가 고객 참여와 수익성을 향상시키겠다고 약속하는 혁신적인 광고 기반 비즈니스 모델의 주요 원천으로서 전통적인 유료 TV 서비스를 일부 경우에는 보완하거나 대체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Adeia는 세계가 엔터테인먼트를 탐색하고 경험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회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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