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광고 지원 스트리밍 TV, FAST가 핵심이 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많이 나왔다. 경기 침체가 장기화와 물가 상승 등으로 소비자들이 유료 방송과 OTT 구독을 FAST로 돌리기 때문이라는 분석이었다.
그런데 최근 FAST의 긍정적인 미래를 이야기하던 불황이 오히려 부메랑이 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즉 경기 불황이 광고 불황의 직격탄이 되고 있다는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광고 지원 스트리밍 TV, FAST가 핵심이 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많이 나왔다. 경기 침체가 장기화와 물가 상승 등으로 소비자들이 유료 방송과 OTT 구독을 FAST로 돌리기 때문이라는 분석이었다.
그런데 최근 FAST의 긍정적인 미래를 이야기하던 불황이 오히려 부메랑이 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즉 경기 불황이 광고 불황의 직격탄이 되고 있다는 것이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