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넥스트커머스 2023] 보틀벙커, 고객 맞춤 콘텐츠와 경험 제공으로 와인 대중화 견인

2023.06.12 13:36

디마뉴

좋아요 1

조회수 330

댓글 0

(사진=디지털마케팅뉴스 DB)

코로나19를 계기로 확산된 홈술·혼술 문화는 일부 애호가들의 주류로 여겨지던 와인이 대중화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에 유통업계도 저렴한 가격과 편리한 접근성을 내세우며 와인 소비자층을 넓히는 데 힘을 실었다.


롯데마트는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 국내 유통업계 최초의 메가 와인 전문샵 '보틀벙커'를 오픈하고 와인 대중화를 본격화했다.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린 리테일·커머스 콘퍼런스 '넥스트커머스 2023'에서 강혜원 롯데마트 주류부문장 상무는 '보틀벙커'를 성공으로 이끈 메가스토어 전략을 공유했다.


2021년 12월 잠실에 선보인 보틀벙커 1호점은 400평 가량의 공간에 ▲와인 약 5000종 ▲양주 800여 종 ▲전통주 100종 ▲관련용품 및 안주 등의 품목 6000개 이상을 갖춘 대형 와인 전문 매장이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디마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