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밀키트 이용 트렌드 조사를 2023년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58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먼저, 4060 신중년에게 ‘밀키트 이용 경험도’에 대해 물었다. 그 결과, 응답자의 무려 96.4%가 밀키트 이용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이는 동일한 문항으로 실시된 지난해 조사와 비교해 3.7% 높아진 수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밀키트 이용 트렌드 조사를 2023년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58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먼저, 4060 신중년에게 ‘밀키트 이용 경험도’에 대해 물었다. 그 결과, 응답자의 무려 96.4%가 밀키트 이용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이는 동일한 문항으로 실시된 지난해 조사와 비교해 3.7% 높아진 수치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