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와 애플이 가상 및 혼합 현실 헤드셋 시장에서 경쟁에 돌입한다. 계속 조금은 희망고문과 같은 가상 및 혼합 현실 헤드셋 시장이 본격화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우선 메타는 지난 목요일에 새로운 가상 및 혼합 현실 헤드셋을 공개했다. 499.99달러부터 시작하는 퀘스트 3(Quest 3)는 작년 가을에 출시된 퀘스트 프로보다 훨씬 저렴하면서도 이전 버전인 퀘스트 2보다 훨씬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타와 애플이 가상 및 혼합 현실 헤드셋 시장에서 경쟁에 돌입한다. 계속 조금은 희망고문과 같은 가상 및 혼합 현실 헤드셋 시장이 본격화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우선 메타는 지난 목요일에 새로운 가상 및 혼합 현실 헤드셋을 공개했다. 499.99달러부터 시작하는 퀘스트 3(Quest 3)는 작년 가을에 출시된 퀘스트 프로보다 훨씬 저렴하면서도 이전 버전인 퀘스트 2보다 훨씬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