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년 유튜브 글로벌 광고 수익, 304억 달러 예상... 2022년 성장률 보다 2배이상 증가

2023.05.27 08:3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371

댓글 0

디지털 광고 시장의 침체로 큰 타격을 입었지만, 유튜브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여전히 인기가 높다. 전 세계 인터넷 사용자의 절반(20억 7천만 명)이 매일 10억 시간 이상의 동영상을 유튜브에서 시청하고 있다. 미국에서 유튜브는 넷플릭스를 추월한 이후 가장 큰 TV 스트리밍 플랫폼이 되었다.

전 세계적으로 광고 수익이 304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유튜브는 다양한 형식의 동영상 전략을 통해 시청자, 크리에이터, 브랜드와 더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유튜브는 단편 및 커넥티드 TV 참여를 우선시하고 있으며, 건너뛸 수 없는 30대 광고와 TV에서 '일시 정지 경험'을 통해 마케터가 여러 화면에서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성과와 브랜드 구축 목표를 모두 달성할 수 있도록 혁신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