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Z세대의 신뢰를 얻기 어려울까?

2023.05.25 17:34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65

댓글 0

모든 마케터가 자신의 고객과 진실한 관계를 쌓는 것을 이야기한다. 그리고 진실한 관계의 기저에는 ‘신뢰(trust)’가 자리 잡고 있다.

최근 모닝 컨설트(Morning Consult)는 전 세대에 걸쳐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10대 브랜드 그리고 Z세대와 관계를 쌓는 것이 어려운 이유를 담은 리포트를 공개했다. 리포트에 따르면, 미국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10대 브랜드는 밴드에이드(Band-Aid), UPS(국제 발송 및 특송), 아마존(Amazon), 라이솔(Lysol, 세척 및 소독), Kleenex(크리넥스), 치리오스(Cheerios, 시리얼), 비자(Visa), 도브(Dove), 웨더채널(The Weather Channel), FedEx이다. (이는 브랜드에 따라 799-8434명의 미국 성인을 조사 결과 나온 지표이다) 리포트는 또한 Z세대가 다른 인구에 비해 브랜드가 옳은 일을 할 것이라는 믿음이 낮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