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1년, 코로나가 만든 세상은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혼란스러운 시대였다. 재택근무의 영향으로 집에서 일하는 것인지, 아니면 일에 들어가 사는 것인지 혼란스러운 어른, 기후 변화 책을 시켰더니 과대 포장된 책을 받은 어른 등 혼란스러운 상황이 자주 목격되었다. 이런 혼란한 시대에 맞춰 소고기가 없지만, 와퍼 버거와 완벽히 맛이 일치하는 혼란스러운 버거가 출시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2021년, 코로나가 만든 세상은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혼란스러운 시대였다. 재택근무의 영향으로 집에서 일하는 것인지, 아니면 일에 들어가 사는 것인지 혼란스러운 어른, 기후 변화 책을 시켰더니 과대 포장된 책을 받은 어른 등 혼란스러운 상황이 자주 목격되었다. 이런 혼란한 시대에 맞춰 소고기가 없지만, 와퍼 버거와 완벽히 맛이 일치하는 혼란스러운 버거가 출시되었다.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