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보도는 비즈니스에 필요한 노출을 보장한다. 또한 소비자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도구이기도 하다. 긍정적인 언론 보도는 브랜드에 대한 강력한 평판을 구축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이다. 그러나 PR 전문가라면 누구나 알다시피 이러한 보도를 얻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렇다면, 보도된 내용을 최대한 활용하고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미디어 업데이트는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은 4가지 방법을 공유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언론 보도는 비즈니스에 필요한 노출을 보장한다. 또한 소비자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도구이기도 하다. 긍정적인 언론 보도는 브랜드에 대한 강력한 평판을 구축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이다. 그러나 PR 전문가라면 누구나 알다시피 이러한 보도를 얻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렇다면, 보도된 내용을 최대한 활용하고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미디어 업데이트는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은 4가지 방법을 공유했다.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