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장단기 투자, 브랜드닷컴과 마켓플레이스의 활용, 옴니채널의 복잡성 사이에서 균형을 잡으면 브랜드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다.

2023.03.31 08:0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58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옴니채널 쇼핑으로의 전환 등 팬데믹 이후의 복잡한 리테일 환경으로 인해 고객 경험을 원활하고 수익성 있게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의 균형을 재조정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리테일 업계에서 성공하고 가치와 지속적인 성장을 모두 달성하려면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한다. 마케터들은 점점 더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균형을 맞추는 것이 매우 중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