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 색상의 줄이 그어진, 컬러 스트라이프만 보이는 옥외광고. 자세히 보면, 무엇인가 빠르게 지나간 것 같다. 어떤 브랜드의 옥외광고일까?
도어대시 캐나다와 맥도날드 캐나다의 '더 빠른 음식(Faster Food)' 공동 광고 캠페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색상의 줄이 그어진, 컬러 스트라이프만 보이는 옥외광고. 자세히 보면, 무엇인가 빠르게 지나간 것 같다. 어떤 브랜드의 옥외광고일까?
도어대시 캐나다와 맥도날드 캐나다의 '더 빠른 음식(Faster Food)' 공동 광고 캠페인이다.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