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산업은 변화의 시기에 접어들었다. 올해 9,930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광고 시장의 구조적 변화로 인해 미디어 소유자의 역할이 도전받고 있다.
콘텐츠를 제작하는 퍼블리셔가 리테일 미디어와 같이 데이터가 풍부한 퍼포먼스 채널에 맞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온라인 디스플레이 수익만으로는 퍼블리싱 비즈니스를 유지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WARC는 최신 <글로벌 광고 트렌드 보고서: 미디어 모델의 변화>에서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 산업은 변화의 시기에 접어들었다. 올해 9,930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광고 시장의 구조적 변화로 인해 미디어 소유자의 역할이 도전받고 있다.
콘텐츠를 제작하는 퍼블리셔가 리테일 미디어와 같이 데이터가 풍부한 퍼포먼스 채널에 맞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온라인 디스플레이 수익만으로는 퍼블리싱 비즈니스를 유지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WARC는 최신 <글로벌 광고 트렌드 보고서: 미디어 모델의 변화>에서 밝혔다.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