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주에게 슈퍼볼 광고는 중요하다. 슈퍼볼은 가장 큰 규모의 생방송 시청자를 가지고 있으며, 시청자들은 슈퍼볼 중계 기간 중 방영되는 광고를 스킵하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수많은 스트리밍 서비스로 흩어져버린 시청자들이 한데 모이는 기회로서, 광고는 대규모 소비자에게 주목받을 수 있다. 나아가 60초 광고의 경우,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강한 유대감 형성에 도움이 되는 '스토리텔링'이 가능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주에게 슈퍼볼 광고는 중요하다. 슈퍼볼은 가장 큰 규모의 생방송 시청자를 가지고 있으며, 시청자들은 슈퍼볼 중계 기간 중 방영되는 광고를 스킵하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수많은 스트리밍 서비스로 흩어져버린 시청자들이 한데 모이는 기회로서, 광고는 대규모 소비자에게 주목받을 수 있다. 나아가 60초 광고의 경우,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강한 유대감 형성에 도움이 되는 '스토리텔링'이 가능하다.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