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는 올해의 사업 시작을 나타내며 광고회사, 브랜드, 테크 회사들에 영향을 미친다. 브랜드와 광고주들은 CES를 새해 거래를 성사하기 위한 출발점으로 본다. 이들은 틱톡, 메타, 구글 등의 테크 플랫폼 거인들과 만날 계획이다. 다음은 애드에이지의 기자가 꼽은 주요 관전포인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CES는 올해의 사업 시작을 나타내며 광고회사, 브랜드, 테크 회사들에 영향을 미친다. 브랜드와 광고주들은 CES를 새해 거래를 성사하기 위한 출발점으로 본다. 이들은 틱톡, 메타, 구글 등의 테크 플랫폼 거인들과 만날 계획이다. 다음은 애드에이지의 기자가 꼽은 주요 관전포인트이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