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Adjust)가 앱 마케터를 위한 ‘100만 앱 유저 달성을 위한 Adjust 가이드 2편’을 8일 발간했다. 이번 가이드는 사용자 유지 및 앱의 해외 시장 진출에 초점을 맞추었다. 사용자 획득 전략과 ASO에 중점을 두었던 가이드 1편을 올해 초 발간한 지 10개월 만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Adjust)가 앱 마케터를 위한 ‘100만 앱 유저 달성을 위한 Adjust 가이드 2편’을 8일 발간했다. 이번 가이드는 사용자 유지 및 앱의 해외 시장 진출에 초점을 맞추었다. 사용자 획득 전략과 ASO에 중점을 두었던 가이드 1편을 올해 초 발간한 지 10개월 만이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