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경기 침체를 극복한 모바일 앱과 카테고리 현황 보고서’를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전 세계 소비자 지출은 작년 상반기 대비3% 감소, 한국은 7% 감소했다. 국내 앱 카테고리 중에서는 ‘OTT’ 앱 소비자 지출이 작년 하반기 대비 올해 상반기에 993만 달러(한화 약 140억 원) 증가하며 가장 큰 성장치를 보였다.
![[사진 1] 전 세계 모바일 시장 현황 (2018년~2022년)](http://www.madtimes.org/news/photo/202212/15662_35769_1826.jpg)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경기 침체를 극복한 모바일 앱과 카테고리 현황 보고서’를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전 세계 소비자 지출은 작년 상반기 대비3% 감소, 한국은 7% 감소했다. 국내 앱 카테고리 중에서는 ‘OTT’ 앱 소비자 지출이 작년 하반기 대비 올해 상반기에 993만 달러(한화 약 140억 원) 증가하며 가장 큰 성장치를 보였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