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일 : 2022-01-17

퍼포먼스 마케터 채용

마감

데이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07 (삼성동, WeWork빌딩) 4층 데이블

데이블은 2015년 네이버, NC소프트, SK플래닛 등에서 10년 이상 경험을 쌓은 국내 최고의 개인화 추천팀이 설립했습니다.
현재 MBC, SBS, JTBC, 조선일보, 중앙일보, 한겨레 등 주요 언론사를 비롯해 카카오, 줌, MSN 등의 포털, 블로그,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 등 국내외 2,500여 미디어에 개인화 콘텐츠 추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데이블은 ‘글로벌 콘텐츠 디스커버리 플랫폼’을 목표로, 현재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7개국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베트남, 말레이시아&싱가포르, 필리핀 등) 지속적으로 글로벌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데이블은 데이블의 비전과 문화에 공감하면서 데이블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분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우수한 기술력]

데이블에는 빅데이터, 기계학습, 웹개발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있습니다. 데이블은 매월 5억명이상의 MAU를 대상으로, 250억건의 사용자 행동패턴 데이터를 수집하고, 100억 건 이상의 개인화 추천을 제공하고 있을 만큼 거대한 데이터 인프라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데이블은 한국과 아시아 뿐 아니라 글로벌 개인화 기술 선도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빠른 성장]

데이블은 매년 50%가량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술 기업입니다. 2017년 75억, 2018년 136억, 2019년 19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으며, 2020년 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인도네시아, 대만, 일본 등에 진출하여 성공적으로 안착하였으며, 2020년 현재 베트남, 말레이시아, 필리핀, 홍콩 등으로 서비스 국가를 확장하였습니다. 전체 구성원의 20% 이상이 글로벌 인재들이며, 해외매출액 또한 전년 동기 대비 2020년 10배이상 성장하며 글로벌 개인화 추천 플랫폼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서비스]

데이블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에 진출하였습니다. 데이블은 2017년 일본, 인도네시아, 대만을 시작으로 2018년 베트남, 2019년 말레이시아 등으로 서비스 국가를 확장하였습니다. 현재 데이블은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개인화 추천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고, 대만에서는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데이블은 전체 구성원의 20% 이상이 외국인이며, 2019년 17억 원의 매출이 해외에서 발생하였습니다. 데이블은 ‘글로벌 콘텐츠 디스커버리 플랫폼’을 목표로 해외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투자 및 수상]

데이블은 2015 K-Global DB-stars 미래부장관상, 2016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 기술부문 최우수상, 2017 TIPS 어워드 창업진흥원장상, 2019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등을 수상하며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았습니다. 2020년에는 SW산업 발전 및 해외시장 개척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과 2020 데이터 대상 과기정통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번 성장과 기술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데이블은 우수한 개인화 추천 기술력과 글로벌 사업 잠재력을 인정받으며, 다년간 NHN페이코, 삼성벤처스, 카카오벤처스, 스톤브릿지벤처스, DSC인베스트먼트 등 국내 유수의 투자자들로부터 약 82억원 규모의 투자금을 유치하였으며, 2021년 카카오벤처스, SV인베스트먼트, KB인베스트먼트, K2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 등이 참여한 140억원 규모의 시리즈C 투자(1000억원+ 밸류)를 유치하여 미래의 협력적 동반자를 구축하기 위한 고객사 투자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Y-DSP란: 국내 1위 공간/여가 플랫폼인 야놀자와 세계적인 수준의 개인화추천과 프로그래매틱 광고기술을 보유한 데이블이 개발 중인 공간/여가 산업에 특화된 DSP(Demand-Side Platform)입니다.



🗝 주요 업무

  • 웹/앱 통합 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실행(가설 수립, 소재기획, 캠페인 전략)
  • 야놀자 및 관계사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집행 및 최적화
    • DA (Google DA/UAC 등)
    • SNS (Facebook, Instagram, Twitter)
  • 마케팅 퍼널(Acquisition, Conversion, Retention) 설계 및 트래킹, 기여도 모델링, 분석, 인사이트 도출 및 최적화 전략 제시
  • 테스트 된 마케팅 가설과 검증을 플랫폼화 하기 위한 서비스/기술 기획

Requirements

👨‍💻 자격요건

  • 스타트업 및 IT 서비스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 3년 이상이신 분
  • 데이터 분석 툴(AppsFlyer, Braze 등 MMP 및 GA) 활용 및 이를 통한 가설수립-측정-학습-개선 사이클 경험이 있으신 분
  • 여행, 공간, 여가 관련된 산업에 관심이 많으시고, 이러한 산업의 디지털 마케팅에서 혁신을 이루고자 하시는 분
  • 논리적으로 비즈니스와 마케팅 전략의 방향성을 논의하고, 설계하고, 설득하실 수 있는 분
  • 서로 다른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조직과 커뮤니케이션하고, 관리하는 일을 선호하시는 분

➕ 우대 사항

  • Top IT 서비스 퍼포먼스 마케팅 또는 주요 퍼포먼스 마케팅 에이전시 경험
  • 마케팅 전략과 실행을 통해 의미 있는 만한 성과를 이루어 보신 분
  • 퍼포먼스 / 그로스 마케팅을 통해, 특정 IT 서비스의 종합적 퍼포먼스 성과를 30% 이상 개선시켜본 경험을 가지신 분
  • 모바일 데이터 분석 툴(AppsFlyer, Braze 등)을 실제 도입부터 적용, 활용, 개선까지 해보신 경험을 가지신 분
  • 전문화된 글로벌 DSP(Criteo, Moloco, TTD 등)을 적용, 활용, 개선까지 해보신 경험을 가지신 분



지원하기: https://apply.workable.com/dable/j/E0B5C9BA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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