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칫 비교형태의 광고는 타사를 비방한다는 인식을 줄 수 있는데, 타사의 강점을 강조하면서 그 모든 것을 담았다는 아우디의 광고는 제가 마케팅을 시작하고 얼마 안되서 접하게 되었던 광고 였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짧지만 정중하고 강렬했던 이미지가 머릿속에서 지워지지 않습니다 ㅎㅎ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12.25 15:17
좋아요 9
조회수 3,370
댓글 16
자칫 비교형태의 광고는 타사를 비방한다는 인식을 줄 수 있는데, 타사의 강점을 강조하면서 그 모든 것을 담았다는 아우디의 광고는 제가 마케팅을 시작하고 얼마 안되서 접하게 되었던 광고 였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짧지만 정중하고 강렬했던 이미지가 머릿속에서 지워지지 않습니다 ㅎㅎ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