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자사몰(카페24)과 스마트스토어를 운영중인데요.
스마트스토어에서만 진행 중인 행사를 알리기 위해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를 진행 중입니다.
타겟팅을 직접 셋팅하는 것도 좋겠지만
자사몰을 방문한 사람들 대상으로 리마케팅을 해도 좋지 않을까...해서요.
1) 자사몰을 방문한 타겟들을 활용한 리마케팅 광고의 랜딩을 자사몰이 아닌 스마트스토어로 해도 될까요?(이게 가능한지..) 그리고 해도 괜찮을까요?(효과측면)
2) 위 1번 질문이 가능하다면, 캠페인 설정 시 목적을 '판매'로 잡는게 괜찮은 방법일까요?
스마트스토어는 결국 구매전환이 안잡힐텐데...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구매를 고려하며 유사 제품을 찾는(?) 사용자에게 보여지게끔 하는게 '판매' 캠페인 목적이라면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