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489리터

앱마케팅 (페이스북) 관련 질문입니다.

2020.10.05 12:28

경자

조회수 820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현재 앱 회사에서 콘텐츠 마케터로 근무중입니다.

페이스북 광고 효율 체킹중에 궁금한 점이 생겨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제작 한 광고를  AOS/IOS 로 나눠서 진행하는데,

평균적으로 2,000명 이상 노출될 때 CTR이 0.8% 이상 나오고, CPI가 13,000원 이하로 나오면 잘 된 콘텐츠로 분류하고. 예산을 몰아주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IOS는 비교적 전환이 잘 되는 상태인데, 같은 콘텐츠 임에도 불구하고 AOS 에서는 CTR은 1.5% 이상으로 IOS에 2배이상 높은데 전환이 거의 안되는 상황입니다.

어느 점을 개선해야 할 지 고민이 되는데.... 아직 주니어 마케터라 고민만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1. 콘텐츠 자체로만 보면 평균에 2-3배 이상의 CTR이 나오는데, 전환까지 끌어가려면 어떻게 개선을 하면 좋을까요ㅠㅠ 

2. 혹시 AOS의 앱스토어 리뷰 상태가 개선이 안 된 상황이라 이탈한 것으로 볼 수 있을까요? 그렇다면 리뷰개선 외에 어떤 점을 개선해야 할까요?

3. CTR이 높은 콘텐츠를 반응이 좋았던 콘텐츠라 생각할 수 있을까요?

페이스북마케팅페이스북SNS마케팅콘텐츠마케팅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489리터 중 80%인 391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