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들어 전환 단가가 너무 떨어져서 원인을 찾고 있는 중인데
최근들어 전체적으로 페이스북&인스타 전환단가가 높아진걸까요..?
기존에 전환단가가 15,000원~20,000원 선이였는데 최근들어 20,000원~25,000원 선으로 높아졌더라구요
최근에 가맹모집 광고와 채용공고를 진행했는데 이로부터 홈페이지&인스타그램 에 유입된 사람들 때문에
유사타겟이 제품에 대한 관심사가 아닌사람들도(입사지원,가맹관심) 함께 형성되서 그럴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현재 유사타겟 설정은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방문 및 참여 와 고객 DB를 기준으로 만들어 놨습니다.
입사지원, 가맹관심으로 인한 유입이 제품관심에 비해 엄청나게 크진 않지만 그래도 영향을 미칠수 있을것 같은데 이런 경험을 해보신 분들이 있으실까요 ㅠㅠ
아니면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Jaegu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