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3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페이스북,인스타 전환 효율 하락(유사타겟)

2020.08.26 11:51

Jaegu

조회수 216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39.4%

이번달 들어 전환 단가가 너무 떨어져서 원인을 찾고 있는 중인데


최근들어 전체적으로 페이스북&인스타 전환단가가 높아진걸까요..?


기존에 전환단가가 15,000원~20,000원 선이였는데 최근들어 20,000원~25,000원 선으로 높아졌더라구요


최근에 가맹모집 광고와 채용공고를 진행했는데 이로부터 홈페이지&인스타그램 에 유입된 사람들 때문에


유사타겟이 제품에 대한 관심사가 아닌사람들도(입사지원,가맹관심) 함께 형성되서 그럴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현재 유사타겟 설정은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방문 및 참여 와 고객 DB를 기준으로 만들어 놨습니다.


입사지원, 가맹관심으로 인한 유입이 제품관심에 비해 엄청나게 크진 않지만 그래도 영향을 미칠수 있을것 같은데 이런 경험을 해보신 분들이 있으실까요 ㅠㅠ


아니면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 인스타 인스타그램 전환 효율 유사타겟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바람의영혼

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마케팅 관련법
알고리즘강사김목

아이보스 밋업 전속 강사

#블로그마케팅#인스타그램#기타 온라인마케팅
김완진

부산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아이로즈

#블로그마케팅
REBEL

We are Growth Pirate

#페이스북#인스타그램#배너광고
광고선생님

퀄리티가 다른 광고대행사

#카페마케팅#페이스북#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