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인스타 전환 효율 하락(유사타겟)

2020.08.26 11:51

Jaegu

조회수 610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35.9%

이번달 들어 전환 단가가 너무 떨어져서 원인을 찾고 있는 중인데


최근들어 전체적으로 페이스북&인스타 전환단가가 높아진걸까요..?


기존에 전환단가가 15,000원~20,000원 선이였는데 최근들어 20,000원~25,000원 선으로 높아졌더라구요


최근에 가맹모집 광고와 채용공고를 진행했는데 이로부터 홈페이지&인스타그램 에 유입된 사람들 때문에


유사타겟이 제품에 대한 관심사가 아닌사람들도(입사지원,가맹관심) 함께 형성되서 그럴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현재 유사타겟 설정은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방문 및 참여 와 고객 DB를 기준으로 만들어 놨습니다.


입사지원, 가맹관심으로 인한 유입이 제품관심에 비해 엄청나게 크진 않지만 그래도 영향을 미칠수 있을것 같은데 이런 경험을 해보신 분들이 있으실까요 ㅠㅠ


아니면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인스타인스타그램전환효율유사타겟
목록글쓰기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Jaegu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