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GA에서 네이버 브랜드검색 utm 확인시 차이가 너무 큰데요

2020.06.16 10:23

촉매제

조회수 421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45.5%

안녕하세요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를 진행중인데요~ 각각의 url에 전부다 utm을 심었는데

다름이 아니라, GA에서 유입수 / 세션수 등등을 확인해보면 네이버 광고관리자에서 봤을때보다 약 반정도 적어요..

무슨일 일까요 ㅜㅠ

그러다보니 GA를 신뢰하는데 있어서 상당히 망설여져서, 최근에는 카페24 utm을 사용하는 편이긴 한데, 그건 또 볼수 있는 분석데이터가 너무 한정적이라 고민이많네요

집계기준이 달라서일까요?



구글애널리틱스 GA 네이버브랜드검색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4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Go프른

트라이미코(Trymico) - Programming

#웹문서마케팅#스마트스토어#홈쇼핑/종합몰
곤군

YouTube Creator & Consultunt

#유튜브
엘르

엘르

#키워드광고#기타 온라인마케팅#로그분석·통계
안팀장

안팀장

#키워드광고#페이스북#유튜브
HMKT

[HMKT] 종합광고대행 에이치마케팅 입니다.

#기타 검색마케팅#기타 SNS마케팅#M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