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를 진행중인데요~ 각각의 url에 전부다 utm을 심었는데
다름이 아니라, GA에서 유입수 / 세션수 등등을 확인해보면 네이버 광고관리자에서 봤을때보다 약 반정도 적어요..
무슨일 일까요 ㅜㅠ
그러다보니 GA를 신뢰하는데 있어서 상당히 망설여져서, 최근에는 카페24 utm을 사용하는 편이긴 한데, 그건 또 볼수 있는 분석데이터가 너무 한정적이라 고민이많네요
집계기준이 달라서일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00리터
2020.06.16 10:23
조회수 1,209
답변 1
안녕하세요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를 진행중인데요~ 각각의 url에 전부다 utm을 심었는데
다름이 아니라, GA에서 유입수 / 세션수 등등을 확인해보면 네이버 광고관리자에서 봤을때보다 약 반정도 적어요..
무슨일 일까요 ㅜㅠ
그러다보니 GA를 신뢰하는데 있어서 상당히 망설여져서, 최근에는 카페24 utm을 사용하는 편이긴 한데, 그건 또 볼수 있는 분석데이터가 너무 한정적이라 고민이많네요
집계기준이 달라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