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2020.04.07 12:40

올어바웃미

조회수 239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안녕하세요.

여성 수제화를 제작부터 유통 판매까지 모두 총괄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자체적으로 R&D 디자인 개발 연구소등 인프라는 모두 갖춰져 있는 회사이고,

신발은 신어보고 판매하자라는 생각으로

제품 개발에 많이 투자하여 국내 어느 수제화 브랜드보다 가치 있는 신발을 만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저희 회사 방향성이 오프라인 매장 위주로 해오다가 (자체 운영중인 매장 및 백화점 등)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오프라인 매장들의 매출이 현저히 떨어졌습니다.

오프라인 매출을 매꾸기 위해선 현재로썬 온라인 매출밖에 없을것 같은데,

자사몰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 어떤 방법들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단순히 광고예산을 많이 잡아 태우는 방식은 밑빠진 독에 물붙기 같은 느낌이라 생각이 듭니다.


타켓은 20대~40대 여성

판매채널은 현재 다양하게 입점이 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전문가님들의 의견을 기다려봅니다.

모두 코로나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잡화 패션 여성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너른세상으로

일본, 실패로 얻은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기타 검색마케팅
랑연

네이커 카페 마케팅 기획/분석, 교육 아이보스 강사

#온라인마케팅
알고리즘강사김목

아이보스 밋업 전속 강사

#블로그마케팅#인스타그램#기타 온라인마케팅
오토끼

두부플러스

#웹사이트 운영#쇼핑몰 운영#제작/솔루션
blog119

#리타겟팅 #전환추적 #광고대행

#배너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