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성 수제화를 제작부터 유통 판매까지 모두 총괄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자체적으로 R&D 디자인 개발 연구소등 인프라는 모두 갖춰져 있는 회사이고,
신발은 신어보고 판매하자라는 생각으로
제품 개발에 많이 투자하여 국내 어느 수제화 브랜드보다 가치 있는 신발을 만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저희 회사 방향성이 오프라인 매장 위주로 해오다가 (자체 운영중인 매장 및 백화점 등)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오프라인 매장들의 매출이 현저히 떨어졌습니다.
오프라인 매출을 매꾸기 위해선 현재로썬 온라인 매출밖에 없을것 같은데,
자사몰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 어떤 방법들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단순히 광고예산을 많이 잡아 태우는 방식은 밑빠진 독에 물붙기 같은 느낌이라 생각이 듭니다.
타켓은 20대~40대 여성
판매채널은 현재 다양하게 입점이 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전문가님들의 의견을 기다려봅니다.
모두 코로나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