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GA 배너광고 CPC 소스 매체로 측정되는 이유

2020.02.14 15:19

ZCSHN

조회수 63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500 리터 중 80%인 400 리터를 드립니다. 답변하기

google/cpc의 경우 키워드 광고 트래픽만 확인되어야 하는게 맞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Display의 경우 google/display로 트래픽 구분 되어야 하는게 맞는데, 배너 광고(반응형) 진행시에 google/cpc로 측정이 됩니다. 


UTM은 모두 정상정적으로 ?utm_source=google&utm_medium=display&utm_campaign=damo

형태로 랜딩에 적용 되어 있습니다.


배너의 경우 display 잡히는게 아닐까요?

GA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애피켓

구즈월드 | 애피켓마케팅연구소 이대표

#키워드광고#블로그마케팅#페이스북
Jazzy

마케팅에 관해 같이 생각해 보기

#블로그마케팅#인스타그램#유튜브
근육돌이

스마트스토어 및 쇼핑몰의 매출을 상승시켜드립니다.

#기타 온라인마케팅
커널스팟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커널스팟 CMO 채병권

#인스타그램#마케팅이야기#마케팅 트렌드
일도필살

하루하루 감사하며 살자

#배너광고#모바일광고#M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