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이 개념이 헷갈려서 계속 같은 곳에서 이해를 못해서요.
구글 애드에서(애널리틱스 말고) 전환이나 이런것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스크립트를 심어야 한다!
이렇게 말을 들었는데, 맞나요?
페이스북의 픽셀과 비슷한 개념으로 이해하면 되려나...
그리고 보통 구글 아이디가 하나 있고, 그 안에 관리 사이트별로 계정을 만들어둘건데요.
이때에 각 계정별(사이트별)로 스크립트를 각각 심어사 관리를 하면 될까요?
또 어떤 분은 이걸 혼자 못하는거라 크몽에서 유료로 해야 한다는데, 그렇게 어려운 방법인가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