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애자일 입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스폰서광고를 진행 하고습니다.
utm url을 만들어서 GA로 캠페인 트래킹 중인데, 생성된 UTM url의 캠페인 소스가 이미 GA에서 정의된게 있다면, 별도 첨부 드린 상황은 어떻게 해석을 할 수 있을까요?(매체는 같음)
(GA-획득-캠페인-모든 캠페인)
'insta'는 이미 GA에서 소셜로 분류를 하고 있는데 이와 별개로 utm 소스를 'insta(replyevent)'로 만든 상황입니다~
ex) naver.com/utm_source=insta(replyevent)&utm_medium=sponad(haenuriad)
∴ 1.의 insta / sponad(haenuriad)와 2.의insta(replyevent) / spnad(haenuriad)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 매체는 같은데 소스가 다름, 소스는 GA에서 이미 정의된 값이 있으며, 이와 별개로 utm을 추가한 상황...
인스타그램 피드 내용에 랜딩페이지 url은 삽입 하였음(더 알아보기 버튼)
100리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