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GA UTM url 생성시 만약 매체/소스가 기존에 정의된 값이면...?(중복)

2019.12.20 09:27

애자일

조회수 1,125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76.1%

안녕하세요~ 애자일 입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스폰서광고를 진행 하고습니다.

utm url을 만들어서 GA로 캠페인 트래킹 중인데, 생성된 UTM url의 캠페인 소스가 이미 GA에서 정의된게 있다면, 별도 첨부 드린 상황은 어떻게 해석을 할 수 있을까요?(매체는 같음)




(GA-획득-캠페인-모든 캠페인)

'insta'는 이미 GA에서 소셜로 분류를 하고 있는데 이와 별개로 utm 소스를 'insta(replyevent)'로 만든 상황입니다~

ex) naver.com/utm_source=insta(replyevent)&utm_medium=sponad(haenuriad)


1.의 insta / sponad(haenuriad)2.의insta(replyevent) / spnad(haenuriad)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 매체는 같은데 소스가 다름, 소스는 GA에서 이미 정의된 값이 있으며, 이와 별개로 utm을 추가한 상황...

          인스타그램 피드 내용에 랜딩페이지 url은 삽입 하였음(더 알아보기 버튼)


100리터! 입니다.



ga그로스해킹utm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