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트래픽 증가 목적을 가진 광고의 성과는 어떤 지표를 봐야하나요?

2019.11.27 11:42

라이츄

조회수 193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75%

GDN 을 돌리고 있는데 광고 돌리는 캠페인 목적이 트래픽 증가입니다.

이때 성과를 확인하기 위한 지표는 CPC>비용>클릭율 순으로 확인하면 되나요?

아니면 다른 지표를 봐야할까요?


그리고 GDN도 광고 소재가 괜찮은지 효율 보려면(목표가 전환일 때) 

일주일 단위로 전환수를 체크하면 될까요?

배너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블루무지개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광고선생님

퀄리티가 다른 광고대행사

#카페마케팅#페이스북#유튜브
유리나

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키워드광고#웹문서마케팅#기타 검색마케팅
온라인광고쟁이

쇼핑몰 전문 컨설팅 및 대행업체

#키워드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
HMKT

[HMKT] 종합광고대행 에이치마케팅 입니다.

#기타 검색마케팅#기타 SNS마케팅#MCN
오토끼

두부플러스

#웹사이트 운영#쇼핑몰 운영#제작/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