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 선배님들 셀프 마케터 입니다.
기존에 논하시고 공유해주시던 자료들로 열심히 공부해서
이제는 스스로 구글애즈를 통해서 유튜브 광고를 집행 할 수 있게 되었고
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해서 데이터도 조금씩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혼자서는 감당이 되지 않는 문제에 봉착했습니다..
CPA 형식의 광고를 집행하는 것인데요..
애널리틱스에서 웹사이트 추적을 위한 범용 사이트 태그(gtag.js) 추적 코드를 발급받기 까지는 했습니다.
해당 코드는 홈페이지네 헤드에 붙여 넣기 하면 될 것 같은데..
<!-- Global site tag (gtag.js) - Google
Analytics -->
<script async
src="https://www.googletagmanager.com/gtag/js?id=UA-150347849-2"></script>
<script>
window.dataLayer = window.dataLayer || [];
function gtag(){dataLayer.push(arguments);}
gtag('js', new Date());
gtag('config', 'UA-150347849-2');
</script>
고객의 이름,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문의 신청을 눌러주면 신청되었습니다.라는 작은 팝업창이
나왔을 때의 경우에 대해서 전환으로 보고 광고를 설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 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목표에 들어가서 무었을 하면 된다고 하는 글을 봐서 들어가 봤는데 해당 내용은 무엇을 말하는지도 잘 모르겠어서.. 해당 내용에 대한 자문을 구합니다..
전환상품에 대해서 꼭 알고싶습니다..
답변이 어려우시다면 해당 내용이 있는 곳을 링크 걸어 주셔도 됩니다.. 꼭 배우고 싶습니다..
하나 이상의 조건을 설정합니다. 이벤트가 실행될 때 설정한 조건이 모두 참이면 전환이 집계됩니다. 이 유형의 목표를 만들려면 이벤트가 하나 이상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카테고리 | ||
액션 | ||
라벨 | ||
값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