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지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쿠팡 티몬
이렇게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같은 제품에 같은 가격 같은 상세페이지 모두 일괄적으로 관리하고 있어요
너무 제품이 안팔려서 금요일에 가격을 15%정도 할인했는데 판매량이 늘었습니다만
대부분 소셜에서 제품이 나가고 오픈마켓은 한두건.. 굉장히 저조한데요
이게 만약에 노출이나 클릭의 문제라면 광고비가 차감이 안되어야 하는데
광고비가 차감되는걸 보면 오픈마켓에서도 분명히 클릭이 있다는건데
전환이 안되고 있는걸로 보입니다.
문제점이 무엇일지.. 같은 사람이 같은 페이지를 보고 갔는데
왜 유독 소셜만 판매가 있고 오픈마켓들은 없을까요?
오픈마켓,소셜 모두 수동키워드와 자동키워드 이용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