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2019.02.11 12:21
심심해이
조회수 1,558
답변 2
인플루언서 협찬 마케팅을 생각 중인데요
일반 쇼핑몰이지 브랜드가 아닌지라 효과가 미비할 것 같아서요..
인기있는 분들은 협찬 제품 외에 비용도 별도로 받으시는거 같은데
그 정도의 효과를 볼 수 있을런지 궁금하네요
아니면 위블에서 체험단을 진행하는게 나으려나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블루무지개님이 좋아합니다.
1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SSOSSOhi
7GrooveHJ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감자영
11rbghWkd
12오늘그리고내일
13진정성있는마케팅
14legion
15KCA미디어
16윾넨
17MRES
18바이너리애드
19stead
20갸아악
21네이버지마켓옥션
22노은비
23차라투스트라
24이루다팩토리
25젤리얌
26잠실코끼리
27두유소년
28주식회사바름
29섭섭섭섭
30니즈퍼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