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소재 설정할때 소재 노출을 균등하게 할건가에 대한 기능이 있던걸로 알고 있는데요.
보통 소재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하면 한 광고 세트에 이 기능을 켜고 여러 소재를 넣고 테스트하고 다시 본 캠페인을 설정해서 돌리나요?
아니면 세트별로 소재를 하나씩 등록하여 짧게 테스트를 하고 선정된 소재로 새로운 본 캠페인을 만들어 집행하시나요?
실제로 다른사람들이 소재 테스트를 하는 것을 본적이 없어서 다들 어떤식으로 진행하는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단기 프로모션, 상시 캠페인을 진행할때 각각 어떻게 테스트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질문이 많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