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 공부을 하고 있는 초보 마케터인데요!..
상품에 대해서 카테고리를 정하고 경쟁사 분석을 진행하고 있는데
여러 경쟁사 분석 도중에 쇼핑라이브 부분에서 궁금한 점이 있어서요!!
어떤 제품의 쇼핑라이브 시청자 수가 30만으로 기록이 남아있는데
이 정도의 시청자 수는 쇼핑라이브에서 엄청나게 많은 시청자 수 인것일까요?
그리고 댓글창에는 30만명이 시청하는 것 치고는 문의나 댓글 참여도가 30만이라는 숫자에 비해 저조한거 같은데 이런 시청자 수도 따로 대행을 맡길 수도 있는 것인가요?
마지막으로.. 만약 시청자 수 대행이 가능한 것이라면 이게 실제 시청자인지, 대행으로 단순히 시청자 수만 늘린것인지 어떻게 구분하는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