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에서 콘텐츠에디터 및 디자이너로 일하다가 최근 마케터로 전향한 1인입니다.
콘텐츠를 만들고 거기에 앱 다운로드링크를 달고 측정을 하고 싶은데요.
기존에 어디서 주워들은(?) utm_source 같은 코드들을 마구잡이로 넣어봤는데 제대로 측정이 안잡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Firebase에서 전환 > first_open에서 보는데요. 여기서 보는 값이 좀 적은것같습니다.
여기서 보는게 맞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곳에서 측정하는 방법이 있는것인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utm입력은 정확히 했다고 보여집니다..!
대략 이런식으로 달고 있습니다.
현업에서 콘텐츠 등 외부유입으로 앱 다운로드 측정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제가 하고 있는데 틀린건지 맞게 하고있는건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Deok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