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걸이 피어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매 전환 캠페인을 운영중이며
원래 타겟 옵션으로(과거 타겟 세팅)
세팅은 논타겟 (연령,성별,나이) 언어는 한국어
로 광고 집행중에 있습니다.
광고 관리자에 추천 안내 문구가 있어 확인을 해보니
어드벤티지+ 타겟으로 타겟을 변경시 잠재적으로 성과가 약 30% 정도 증가될 수 있다고 추천이 나오는데요
타겟을 어드벤티지+ 타겟 으로 변경하면 정말 성과가 증가되는지 효과를 경험 해보신 분이 계실까요?
똑같은 논타겟으로 광고시 모수는 같을것이고
픽셀을 통한 구매 전환 광고인데
어드벤티지+ 논타겟과
과거 직접 설정하기의 논타겟의 차이는 무엇이 다른지 저와 비슷한 상황에서 효과 좋은 타겟이 무엇인지 추천 해주실 만한 세팅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